동탄 테크노밸리 금강펜테리움IX타워 근처 점심 맛집 - 오공반점 오픈

2022. 11. 17. 23:18여행 & 맛집

728x90
반응형

점심엔 역시 짜장면

직장인들이 많은 동탄 테크노벨리에서 즐겨 찾는 점심 음식은 한식뷔페, 분식집, 찌개 등이 있습니다만 그 중  간단히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중국집일 겁니다. 오늘 동탄 첨단산업로에 있는 금강펜테리움IX타워 근처에 오공반점이 오픈하여 다녀왔습니다.

오공반점은 동탄첨단산업1로 20 삼성테크노타워 1층에 오픈했습니다.





별관 운영으로 넉넉한 공간

오공반점 입구에서 보면 공간이 작아 테이블이 몇 개 없지만 삼성테크노타워 건물 내에 오공반점 별관이 있어 여러 팀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오픈기념 짜장면 할인가 4000원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모여들어서 재빨리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습니다. 기존 짜장면 가격은 6000원이지만, 오픈기념으로 2000원 할인된 40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픈기념으로 할인되는 중국음식은 짜장면에 국한되어 있으며 다른 메뉴는 가격표에 있는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 언제까지 짜장면을  할인가로 운영





오공반점 가격표 공개

오공반점에는 일반 중국집과 다를 바없이 사람들이 자주 찾거나 우리들이 익숙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오픈기념 할인가도 그렇고 모든 중국집 맛집의 기본은 자장면이기에 자장면을 주문했습니다. 같이 온 직장동료는 짬뽕밥을 주문했습니다.



근처 왕짬뽕집과 비교하면

오성반점 짜장면의 맛은 노멀한 느낌이었습니다. 짜장면이 왠만해서 맛이 없을 수 없지만 그렇다고 완전 맛있다고 하기에는 뭔가 아쉬웠습니다. 아마 두북히 주신 짜장소스에 비해 면이 적었던 이유인 것 같았습니다.

면이 적고 짜장소스가 많아 저렇게 남기고 가신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푸짐하게 주셨죠~

그에 비해 같은 건물 반대편에 위치한 왕짬뽕집의 짜장면은 일단 소스가 진하고 면도 많은 편이라 맛으로 따지면 오성반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왕짬뽕 짜장면 ☆☆☆☆☆
오성반점 짜장면 ☆☆☆☆

하지만 오성반점은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 저 많이 남긴 소스에 밥 비벼 먹으면 짜장면과 짜장밥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에 비해 왕짬뽕집은 공기밥 1000원이 추가됩니다.

가격

왕짬뽕 짜장면 6000원+공기밥 1000원
오성반점 짜장면 6000원+공기밥 무료

오픈 첫날, 시간이 지나면

사람이 몰리다보니 음식이 나오기까지 적잖은 시간이 소요되긴 했습니다. 갑작스레 많은 손님을 받다보니 아마 정신없으셨을 겁니다. (짜장소스양이 많았던 이유가 이 때문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나름 괜찮았던지라 가격 효율적인 식사를 위해서라면 다시 방문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오픈 할인가 적용일정이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근처 직장인들이라면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동탄중국집 #동탄중국음식점 #짜장면맛집 #짜장맛집 #동탄첨단사업근처

728x90
반응형